기능성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과 콜라보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영역에서 ‘완판’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가 지난 여름 무신사 뷰티에서 선런칭한 장수진 수분크림X망곰 콜라보 기획세트는 공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선런칭 이후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전량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으며,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무신사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유례없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장수진 망곰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제품 중 ‘완판’ 부문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서 한 해 동안 거래 금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무신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알고 있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장수진X망곰 콜라보 기획’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영역’ 완판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재미와 만족을 높일 수 있는 기획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