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2 08:43  |  정책

깨끗한나라, 청주시 소외계층에 1천800만 원 상당 화장지 기부

화장지 3만롤 청주시 장애인 생활시설 등 전달 예정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좌),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우)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좌),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우)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가 지난 11일, 연말을 맞아 청주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800만 원 상당 두루마리 화장지(3만롤)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는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 깨끗한나라 이규헌 공장관리 담당 등 3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생활용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청주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품목은 청주시 장애인 생활 시설 및 이용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은 “깨끗한나라는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 만큼, 나눔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은 “깨끗한나라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나눔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퍼져 더 따뜻한 청주시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