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2(목)

인도 바우마 전시회 참가...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좌)회장 강낙준과 (우)대표 강태영이 삼백만불 수출의탑 수상
(좌)회장 강낙준과 (우)대표 강태영이 삼백만불 수출의탑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식회사 원강(대표 강태영)은 지난 11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한 2024 부산무역의 날 전수식에서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이룬 원강의 성과로, 전 세계 17개국에 주요 제품을 수출하며 국내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원강은 이어서 bauma CONEXPO INDIA 2024전시회에 참가하여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BC Cutter Teeth, BCF Gearbox, Mud Pump 등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인도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고객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강태영 대표는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은 원강 임직원 모두가 이뤄낸 값진 결실이며, 이번 인도 바우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앞으로도 주식회사 원강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으로 글로벌 건설기계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원강의 Total Foundation R&D Center(연구소장 허엽)에서는 연구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건설기술연구원의 수요&패밀리 기업으로 함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원강 강태영 대표는이번 신규 장비 도입을 통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설비 투자와 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