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재미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메뉴다. 특제 짜장소스에 양배추, 대파, 양파, 식물성 패티를 넣어 볶아낸 짜장면과 표고버섯, 두부, 참기름 등으로 만든 교자만두, 두부 스크램블, 마요 덮밥이 함께 제공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 & 교자만두(18,000원)’는 고급스러운 송이버섯과 고소한 두부 튀김을 올린 따뜻한 국물 요리로, 은은한 불향과 간장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교자만두는 표고버섯과 부추 등 채소로 맛을 낸 식물성 교자만두로 세트 구성이다.
‘참깨 탄탄멘 & 교자만두(15,500원)’는 고소한 참깨를 베이스로 한 육수에 규슈풍 생라멘과 두반장으로 볶아낸 식물성 런천미트를 토핑했다. 표고야채 교자만두 3개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는 키즈 메뉴 출시를 기념해 키즈 메뉴를 주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포비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키즈 메뉴를 주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CGV 영화 예매권(2매)을 50팀에 증정한다.
아웃백, 요일별 인기 메뉴 최대 25% 할인권 판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웃백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30만 원권, 25만 원권, 20만 원권, 1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카드(1만 원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메뉴권도 판매한다. 할인 적용 메뉴는 기브미 파이브(월),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화), 베이비 백립(수), 투움바 파스타(목), 치킨 텐더 샐러드(금)으로, 오는 20일까지 매주 평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00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단, 한 계정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
매드포갈릭, 연말 단체모임 위한 대관서비스 운영
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 단체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대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모임의 규모와 참석 인원에 따라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부터 기업 송년회와 같이 매장 전체를 이용하는 대규모 모임까지 목적에 따른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모임구성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이탈리아 푸드에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결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라자냐, 스테이크 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와인부터 샴페인, 하이볼 등 약 80여 종의 와인리스트와 다양한 주종을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을 즐기기에 좋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광화문D타워점,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관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인원수 등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CJ푸드빌,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곡 원그로브점’을 오픈한다.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 지난 11월로 영업을 종료한 ‘등촌점’의 리로케이션 이전 오픈에 따른 것으로 ‘등촌점’은 빕스 1호점으로서 의미를 지닌 곳이다.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은 보다 현대적이고 프리미엄한 공간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약 300여 평의 규모에 274석의 좌석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매장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검증된 메뉴와 차별화된 공간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존 빕스만의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메뉴 및 디카페인 커피 등 다양한 고객층을 세심하게 고려한 메뉴 라인업을 제공한다.
또한, 6인부터 26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을 비롯하여 다양한 고객 수용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주거지역과 다수의 기업체가 공존하는 마곡지구의 특성을 반영하여 가족 식사 및 직장인 회식 등 연말 다양한 모임 수요를 충족시키며 보다 친숙하고 특별한 모임 장소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한국 파이브가이즈, 갤러리아백화점에 6호 입점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갤러리아백화점에 입점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6호점을 내년 3월 갤러리아 광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점포에 파이브가이즈가 들어선 건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 규모로 오픈한다. 앞서 지난 9월 서울 외 첫 지역으로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판교보다 더 큰 규모로 경기 남부권을 대표하는 거점 매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갤러리아백화점 내 첫 입점으로 한화갤러리아의 리테일 부문과 F&B 부문 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갤러리아 광교는 파이브가이즈를 통해 수원 및 용인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F&B콘텐츠를 갖추게 됐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 7월 ‘파이브가이즈의 일본 시장 진출’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파이브가이즈 인터내셔널과 체결했다. 2025년 하반기 첫 점포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7년 간 도쿄를 포함한 일본 곳곳에 20개 이상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각각 ‘Daily Travel’과 'Color of CHINA'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테마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아워홈은 각종 모임, 가족 식사 등이 많은 연말 시즌을 고려해 특별하게 즐기기 좋은 코스 요리 중심으로 매장별 특선 요리를 제안한다. 싱카이 역삼점에서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키사라는 일본 나고야 지역 주요 식재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에는 계절 모둠 생선회와 함께 나고야의 된장 ‘핫초미소’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덮밥 지라시동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후식으로는 말차 팥 레이어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정식 메뉴에는 ‘나고야식 핫초미소 소고기 나베 정식’을 준비했다. 정식에는 핫초미소를 넣고 끓여낸 소고기 나베, 온센타마고(반숙 달걀), 계절 사시미, 관자구이 샐러드, 굴 튀김 등을 한 상에 담았다.
싱카이는 ‘화이트&실버’를 메인 컬러로 선정하고 중국 광동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싱카이 여의도점에서 선보이는 코스 메뉴는 캐비아를 곁들인 전복 냉채를 시작으로 모렐 버섯을 넣은 불도장, 킹크랩을 더한 송인궁채(궁채를 볶아내고 해산물을 올린 요리), 대파 생강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금가루를 얹은 광동식 디저트 ‘코코넛 시미로(과일 화채 디저트)’가 후식으로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