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7(화)

롯데웰푸드·팔도·정식품·매드포갈릭·맘스피자·홈플러스·한국브라운포맨

승인 2024-12-17 11:23:21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 돌파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 소비된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ZERO)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다.

이에 제로초코파이는 2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모두 풍부하게 구현해 냈다. 열량도 한 봉에 110kcal로,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으로 낮췄다.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당류는 없지만 맛은 그대로다”, “마시멜로는 쫀득하고, 초콜릿은 깔끔하면서도 달콤해서 자꾸 손이 간다”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팔도 제공]
[팔도 제공]

팔도, 100% 국내산 돼지고기 넣은 ‘팔도 한돈라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 한돈라면’을 출시한다.

한돈라면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 연구·개발해 만든 첫 제품이다. 팔도와 한돈자조금은 4월,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후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푸드트럭 등 협업을 이어 왔다.

신제품은 오랜 시간 우려낸 돼지 사골 육수를 첨가해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볶아 만든 분말로 감칠맛을 살리고, 간장과 된장 등 전통 양념을 사용해 풍미를 높였다. 빨간 국물 라면이지만 맵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조리 후 돼지고기 수육이나 삼겹살을 곁들여 먹으면 좋다.

한돈라면은 다음달 1일 판매를 시작한다. 전국 이마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제공]
[정식품 제공]

정식품,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TV 광고 온에어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균형영양식 브랜드 ‘그린비아’의 첫 TV 광고를 온에어했다.

그린비아는 1991년 출시된 국내 최초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로 환자용 전문 영양식을 비롯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상 속에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이번 광고는 그린비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TV 광고로 배우 양미경, 유선, 임주환이 출연했다. 광고는 ‘건강 관리 하루 영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세 사람이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아침을 챙기는 모습을 담았다.

유선과 임주환은 바쁜 아침에도 손쉽게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그린비아 영양케어’를, 양미경은 당뇨 환자를 위한 ‘그린비아 당케어’를 통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영양 솔루션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전달했다. 정식품 그린비아 광고 영상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 매드 라자냐 1만 개 판매 돌파 기념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 진행

매드포갈릭이 ‘매드 라자냐’ 1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 라자냐는 매장에서 라자냐 생지와 갈릭 크림치즈, 특제 라구 소스를 층층이 쌓고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 수제 요리의 디테일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1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마련한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매드 라자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업로드 화면을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혜택은 테이블당 7만 원 이상 주문 시, 1회 1매만 제공된다.

[맘스피자 제공]
[맘스피자 제공]

맘스피자, 6가지 미트 토핑 가득 ‘WOW미트(WOW MEAT) 피자’ 출시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6가지 미트 토핑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콰트로 스타일의 'WOW미트 피자’(WOW MEAT Pizza)를 출시했다.

WOW미트 피자는 6가지 프리미엄 미트 토핑으로 빈틈없이 꽉 채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는 ‘갓심비’ 시그니처 메뉴다. 스테이크, 불고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4가지 스타일의 피자를 한 판에 담아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WOW미트 피자는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고기 맛을 취향에 따라 즐기는 브랜드 최초의 콰트로 스타일 피자다. 겨울 시즌 선호도가 높은 ‘미트’ 토핑으로 꽉 채운 프리미엄 피자를 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단독 주류 ‘타이탄 블랙’ 출시

홈플러스가 이 달 19일, 초저가 라거 ‘타이탄’의 후속작인 초저가 1000원 흑맥주 ‘타이탄 블랙’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타이탄 블랙’은 라거 타입 흑맥주로, ‘타’협할 수 없는, ‘이(2)’ 2.8vol, ‘탄’산압을 뜻하는 기존 상품명에 ‘블랙’을 붙여 흑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탄과 동일하게 ‘1캔(500ml)에 1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음에도 흑맥주 본연의 맛과 품질은 포기하지 않았다. 독일산 로스팅 몰트를 사용하여 흑맥주 특유의 견과류 향과 커피를 마시는 듯한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또, 35일간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여기에 강력한 탄산압(2.8vol)으로 최적의 탄산감까지 더해 깔끔한 피니쉬와 마시기 편한 목 넘김을 구현했다.

[한국브라운포맨 제공]
[한국브라운포맨 제공]

한국브라운포맨, 코스탈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글렌글라사’ 3종 리뉴얼 출시

한국브라운포맨이 해안가와 열대 과일의 풍미를 담아낸 코스탈 하이랜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글렌글라사’ 3종을 새롭게 재단장해 출시했다.

‘땅과 바다가 빚어낸 보석’이라는 별칭을 지닌 글렌글라사는 스코틀랜드 샌드엔드 만(灣)의 평온한 해안 지역에서 숙성되어 감각을 일깨우는 바다 소금과 달콤한 열대 과일의 풍미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글렌글라사 12년, 글렌글라사 샌드엔드, 글렌글라사 포트소이 등 총 3가지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된 글렌글라사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글렌글라사 위스키만이 가진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풍미를 널리 알리고, 코스탈 싱글몰트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글렌글라사 12년은 잘 익은 살구, 무화과 등 달콤한 과일향과 함께 신선한 해안의 공기와 감칠맛을 내는 점이 특징이다. 샌드엔드 지역 해안가에서 영감을 얻은 글렌글라사 샌드엔드는 바닐라, 초콜릿 향과 솔티드 캐러멜, 파인애플, 체리의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글렌글라사 샌드엔드는 2023년 미국 위스키 전문지에서 ‘올해의 위스키’로 선정된 데 이어, 2024년 세계적인 주류 품평회 ‘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SWSC)’ 비연산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하여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인근 항구 마을의 이름에서 비롯된 글렌글라사 포트소이는 열대과일, 감초 향과 함께 바다 소금 등 진한 해양의 풍미와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