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8(수)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좌)와 박영기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제공]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좌)와 박영기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인 보람상조라이프가 대구대학교총동창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7만여 명의 동문들에게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DU보람 550’ 상품은 고인용품, 의전용품, 장례인력, 고급 장의리무진 등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포함하며, 사이버추모관과 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펫 장례 등 다방면으로 서비스 전환이 가능해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보람상조 직영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장의리무진 및 버스의 거리 제한 없는 이용 혜택,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이용 시 월부금의 5% 리워드 제공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가입 회원에게는 납입 금액 할인까지 적용돼 동문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에게 보람상조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여행, 펫 장례 등 토털 라이프케어 차원에서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