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유튜브 프로그램 뷰티유레카 출연한 소이현, ‘ELT 비타유스 아이크림’ 소개

승인 2024-12-21 09:00:00

유튜브 프로그램 뷰티유레카 출연한 소이현, ‘ELT 비타유스 아이크림’ 소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튜브 프로그램 ‘뷰티유레카’에서 소이현이 눈가 케어의 비결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ELT 비타유스 아이크림’을 자신만의 찐 애정템으로 소개했는데, 그 동안 메이크업으로 눈가 색소침착과 피로감을 느껴 이를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찾던 중, ‘ELT비타유스 아이크림’을 만났다고 전했다.

특히, 소이현은 이 아이크림이 자신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일 밤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메이크업을 많이 하다 보니 어느 날 거울을 보니 눈가에 색소침착이 생겨 속상했는데, 메이크업 담당이 눈가 케어를 해보라며 해당 아이크림을 권해 애정템으로 사용하게 됐음을 알렸다.

소이현은 이 제품을 사용한 결과, 눈가의 색소침착과 주름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으며 부드럽고 자극 없는 사용감에 매우 만족했다는 점도 전했다.

‘ELT 비타유스 아이크림’은 카렌듈라 레티놀 성분이 특징인데, 이 성분은 레티놀보다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카렌듈라 꽃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색소침착과 톤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어린 주름과 나이든 주름을 동시에 케어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소이현은 “아이크림을 바르고 나면 눈가가 건조해지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준다”면서 보습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칭찬했다. 눈가 피부가 얇고 민감한 부위인 만큼, 자극 없이 꾸준히 사용한 결과 확실한 개선 효과를 경험했다는 것이 소이현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소이현은 “눈가 주름이나 색소침착에 고민이 있다면, ELT비타유스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눈가 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