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글피오'(Glphy,O)가 신제품 '퍼퓸 시티 슬립'과 '포그밤 드렁큰레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의 뷰티 어드바이스 브랜드 '글피오'는 도시가 잠든 새벽의 고요함을 담아낸 '글피오 퍼퓸 시티 슬립'과 안개처럼 가벼운 포그 텍스처와 사랑스러운 레드컬러로 립, 치크, 아이섀도우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밤 '글피오 포그밤 드렁큰레드' 등 신제품 2종을 출시, 무신사 뷰티에 단독으로 처음 론칭한다.
글피오(Glphy,O)는 '3일 후'라는 뜻의 '글피'와 놀라움을 표현한 '오'를 결합한 이름으로, 3일부터 달라지는 변화와 결과 중심의 소통을 추구하는 뷰티 어드바이스 브랜드다. 수없이 많은 자극에 노출된 지금의 우리를 위한 특별한 뷰티 브랜드로, 꾸준한 과정을 통해 강력한 변화를 이끌어내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아나가는 즐거운 여정과 경험을 선사한다.
글피오는 무신사 뷰티 단독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뷰티에서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점 제품은 포그밤 드렁큰레드, 퍼퓸 시티 슬립 등 신제품 2종과 헤어라인 메이커, 너리싱 펀치 샴푸·트리트먼트·헤어에센스, 헤어 스크런치 등 7종이다.
글피오 마케팅 담당자는 "무신사 뷰티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컬러 메이크업과 시티슬립 향을 비롯한 글피오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글피오와 함께 3일간의 기적같은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