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쿠팡, 새해 해돋이 맞춤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오션뷰 숙소 4만원대부터”

승인 2024-12-23 15:08:27

[쿠팡 제공]
[쿠팡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2025년 새해 해돋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를 시작했다.

2025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와우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인기 숙소 13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새해 해돋이를 감상하기에 최적화된 바닷가 인근 숙소들이 주요 대상으로, 대표적인 오션뷰 숙소로는 강릉의 ‘세인트존스호텔’, 속초의 ‘더블루테라호텔’과 ‘모레브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울산의 ‘타니베이호텔’, 고창의 ‘동호비치호텔’ 등이 포함됐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숙소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아이들과 즐길거리가 풍부한 ‘벨포레리조트’와 독채 형태의 풀빌라인 ‘가평 스테이키즈 풀빌라’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과 놀이시설이 최적화돼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춘천의 ‘도그앤스테이 애견펜션’은 넓은 운동장과 개별 바비큐 시설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고즈넉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선 전주의 ‘왕의지밀 호텔’이 추천된다.

서울에서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광화문과 경복궁 인근의 ‘서머셋펠리스’나 쇼핑과 여가를 겸할 수 있는 잠실의 ‘오로시에 호텔’과 ‘잠실 2.4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숙소 예약 기간은 상품별로 다르며, 일부 숙소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는 연인부터 아이, 반려견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만족스럽게 지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숙소들로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혹은 연인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