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줄 신제품 2종,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코렐 미니멀 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 연시를 겨냥해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가장 사랑받는4가지 캐릭터를 코렐 접시 위에 담았다.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와 레드, 그린 색상을 포인트로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테이블링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제품 구성은 홈파티 플레이트와 홈파티 디쉬, 홈파티 머그 총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2P씩 총 6P로 구성된 홈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머그컵은 1P씩 단품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렐 미니멀 체크’는 모던 미니멀리즘을 컨셉트로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적용된 컬렉션이다. 다양한 테이블 세팅에 잘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떤 테이블 세팅이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원형접시부터 활용도 높은 멀티접시, 멀티볼까지 총 13종으로 구성되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의 이번 신제품 2종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제대로 구현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컬렉션과 모던하고 심플함을 강조한 디자인의 컬렉션으로 연말 연시 테이블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제품으로 엄선해 출시했다"며,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코렐의 신제품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의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