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5(수)
프리드라이프가 노블레스 수현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가 노블레스 수현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리드라이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에 나선다.

프리드라이프는 전통적인 상조 서비스를 넘어 이종 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확장해 왔다. 올해에는 가발 패키지, 교육, 홈 헬스케어 등 차별화된 전환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상조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하며 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프리드라이프는 기존의 웨딩 서비스를 결혼정보 서비스와 연계해 성혼부터 웨딩까지 결혼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케어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결혼 준비 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결혼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와 전문성 높은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 함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협약 이후 노블레스 수현과 상호 협력을 통해 만족도 높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