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럼(CTM, Castellum, Inc. )은 360만 달러 규모의 등록 직접 공모 가격을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3일, 카스텔럼(주)(NYSE-American: CTM)은 여러 기관 투자자들과 9,473,700주에 대한 증권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공모에서 주식은 주당 0.38달러에 판매된다.
카스텔럼은 이번 등록 직접 공모를 통해 약 360만 달러의 총 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배치 에이전트 수수료 및 기타 예상 공모 비용을 공제하기 전의 금액이다.이번 공모는 2024년 12월 24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다.맥심 그룹 LLC가 이번 공모의 단독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다.
주식은 2023년 12월 12일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S-3 양식의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제공된다.
이 보도 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는 해당 관할권의 증권 법률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이 부여되지 않은 경우에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카스텔럼은 사이버 보안, 전자전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중점을 둔 방위 기술 회사로, 전략적 인수 및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스텔럼의 CEO인 글렌 아이브스는 "이번 OASIS+ 무제한 IDIQ 계약의 수상은 카스텔럼 역사상 가장 중요한 전략적 승리이며, 우리는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카스텔럼은 OASIS+ 계약을 통해 정보 서비스,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연구 및 개발, 관리 및 자문 등 네 가지 주요 분야에서 유기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스텔럼은 이러한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연방 정부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