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30(월)
세이브푸즈(NITO, N2OFF, Inc. )는 MitoCareX에 25만 달러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2일, 세이브푸즈는 이스라엘의 MitoCareX Bio Ltd.와 L.I.A. Pure Capital Ltd.와 함께 25만 달러의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세이브푸즈는 MitoCareX에 25만 달러를 대출하며, 이자는 이스라엘 세무 당국이 발표한 소득세 조례 제3조(j)에 따라 연 3%의 이자율이 적용된다.대출 기간은 6개월이며,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상환해야 한다.

만약 MitoCareX가 세이브푸즈의 자회사가 되는 거래가 발생할 경우, 대출 잔액은 세이브푸즈가 MitoCareX에 할당할 금액에서 차감된다.L.I.A. Pure Capital은 MitoCareX의 대출 상환을 보증하기로 했다.

2024년 12월 23일, 세이브푸즈의 이사회는 보상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2022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이사들에게 총 65만 주의 보통주를 발행했다.

세이브푸즈의 재무 상태는 대출 계약 체결로 인해 단기 자금 조달이 가능해졌으며, MitoCareX와의 관계를 통해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현재 세이브푸즈는 25만 달러의 대출을 통해 운영 자금을 확보하고 있으며, MitoCareX와의 협력을 통해 사업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