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제
6회 올포유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
올포유는 올해 여섯 번째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 이번 공모전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심볼 마크 또는 캐릭터 디자인이 대상이며
, 보다 젊고 변화된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 특히
10대부터
5-60대 등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이고 호감도 높은 디자인을 주제로 정했다
.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휴학생 포함
) 및 대학원생
, 일반인
(나이 제한 없음
) 등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 참여를 원한다면 우산
, 각티슈
, 머그컵 등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작업해 굿즈에 적용 시 어색하지 않아야 하며
, 3가지 모두에 필수적으로 맵핑을 적용해 디자인 의뢰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내년
1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올포유는 공모전 심사를 통해 내년
2월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 5명의 수상자에게 총상금
60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 수상작은 추후 올포유의 굿즈 사은품 및 다양한 상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
올포유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된 텍스타일 디자인 공모전에 약
200명 이상의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 참가자들이 참여해 좋은 작품들을 많이 선보였던 만큼 올해 또한 참가 예정작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