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7(금)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아이덴티티 담은 심볼 마크 또는 캐릭터 디자인 주제

올포유 ‘제6회 굿즈 디자인 공모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제6회 올포유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포유는 올해 여섯 번째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심볼 마크 또는 캐릭터 디자인이 대상이며, 보다 젊고 변화된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10대부터 5-60대 등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이고 호감도 높은 디자인을 주제로 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 일반인(나이 제한 없음) 등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한다면 우산, 각티슈, 머그컵 등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작업해 굿즈에 적용 시 어색하지 않아야 하며, 3가지 모두에 필수적으로 맵핑을 적용해 디자인 의뢰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내년 1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올포유는 공모전 심사를 통해 내년 2월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5명의 수상자에게 총상금 60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추후 올포유의 굿즈 사은품 및 다양한 상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된 텍스타일 디자인 공모전에 약 200명 이상의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 참가자들이 참여해 좋은 작품들을 많이 선보였던 만큼 올해 또한 참가 예정작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