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8(토)
스타벅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해리포터 IP 활용 상품 컬래버레이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해리포터 IP 활용 상품 컬래버레이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협업해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 푸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슬로건은 ‘NEW YEAR, MAGICAL WONDERS’로, 매장을 마법 같은 분위기로 꾸며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협업 음료로는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와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가 출시된다.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는 디저트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바닐라와 카라멜의 풍미를 더했고, 호그와트 테마 초콜릿이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슬리데린 기숙사를 상징하는 뱀을 형상화한 음료로, 초록빛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푸드 라인업에는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와 ‘9¾ 승강장 케이크’가 포함됐다. 또한, 버터 풍미의 ‘해리포터 쿠키바’도 함께 선보인다. 케이크와 쿠키는 영화 속 디테일을 그대로 담아내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해리포터 IP에서 영감을 받은 MD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뜨거운 물을 부으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머그, 각 기숙사의 디자인을 담은 텀블러, 마법 지팡이를 연상시키는 머들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타벅스는 협업을 기념해 1월 1일부터 7일까지 음료와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특정 컬래버레이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을 특별 판매한다.

또한, 새해 뱀의 해를 기념한 ‘드리밍 스네이크’ MD 4종과, 파티시에 임태언과 협업한 ‘르빵 밤 식빵’ 및 ‘로스티드 치킨 & 치즈 샌드위치’도 새롭게 출시돼 스타벅스 메뉴의 다양성을 더한다.

협업 상품들은 1월 1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12월 30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