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컵누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짬뽕의 진한 국물과 불맛을 그대로 살린 '컵누들 짬뽕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컵누들 짬뽕맛은 자연스러운 불맛과 실제 짬뽕에 버금가는 풍부한 건더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즉석밥을 넣어 먹는 짬뽕밥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내년 1월 2부터 1월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쿠팡, 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2월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티아시아,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로 색다른 연말파티 제안
티아시아(T·Asia)가 연말연시를 맞아 커리와 팟타이 등 아시아 미식으로 더욱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를 선보인다.
연말연시를 맞아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00개 한정 판매되는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는 비프 마살라, 치킨 마크니, 게살 푸팟퐁 등 티아시아 인기 커리와 새로운 디자인의 ‘에스닉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는 △티아시아 전자레인지용 커리 6봉과 에스닉 플레이트 2개, △티아시아 전자레인지용 커리 4봉과 팟타이 소스, 라이스 누들, 에스닉 플레이트 2개, 이렇게 2종이며 각각 2만9,900원이다. 추가 선택 시 난과 라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청년 위한 ‘커피클래스’ 진행…”취업 지원 사회공헌 강화”
남양유업이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백미당 본점에서 산학협력 학생을 대상으로 ‘커피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청년들이 진로 탐색과 취업 준비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남양유업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성대학교 호텔조리과 학생 6명을 초대해 바리스타 직무와 관련된 실습 교육을 제공하고, 원두 추출과 블렌딩 원두 제작 등 실질적인 경험을 지원했다.
남양유업은 청년들의 취업 지원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직업계고 잡페어’에서 현장 면접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졸업예정자 4명을 채용했다. 지난달에는 고용노동부의 ‘2024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을 통해 경북대학교 식품공학부 학생 30명을 남양유업 경주공장으로 초청해 기업 탐방을 진행했다.
올해 7월에는 서울시교육청과 협업해 특성화고 학생을 대상으로 60일간 백미당 현장 실습을 운영했다. 이 중 전환 평가를 진행해 최종 5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했다. 남양유업은 이 같은 정규직 전환자가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P-Tech 제도’(고숙련 일학습병행 제도)를 도입하고, 학위 취득 기회와 등록금 및 실습재료 구입 비용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아워홈, 발달장애인 화가 전시회 ‘Symphony of Color’ 후원
아워홈은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송영범 대표이사)이 주최하는 발달장애 화가 미술 전시회 'Symphony of Color'를 후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온누리복지재단 산하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내 아트스튜디오 ‘예손(예술가의 손길)’ 소속 발달장애인 화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관람은 무료이며, 화가들의 작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전시회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라메르 1층 1전시실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아워홈은 발달장애인 화가들의 예술적 재능과 성장을 응원하며, 예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에 나섰다.
예손 화가들은 매년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드로잉이나 회화 등 전문적인 미술 훈련을 받아왔다. 올해 전시에서는 ‘색의 변화’라는 주제로 하나의 색에서 시작해 다양한 색들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색채 교향곡을 만나볼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를 빛낸 인기 '이달의 맛 3종'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2024년 인기 이달의 맛 3종을 재출시한다.
1월부터 11월까지 선보인 이달의 맛 중 판매 실적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인기 플레이버 3종(아이스 도쿄바나나· 우주 라이크 봉봉· 바삭한 쫀꾸렛)을 선정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 배스킨라빈스 All Stars’로 선정된 플레이버 3종을 28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가 올해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위 플레이버로 선정됐다.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커스터드와 퓨레 리본을 더한 달콤함이 특징으로, 일본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그대로 재현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2위를 차지한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은 인기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을 매쉬업해 독특한 조합과 풍미로 큰 사랑을 받았다. 넛츠 페이스트가 들어간 초콜릿 믹스에 바삭한 프레첼 볼과 초코 아몬드 리본으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완성했다.
‘바삭한 쫀꾸렛’은 초콜릿 무스의 다양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 2월 이달의 맛으로 3위를 차지했다. 바삭한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코 청크 토핑,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가 꾸덕한 초콜릿 무스와 조화를 이루는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바른치킨, ‘쿠캣신공’ 통해 '옥수수갈비 치킨' 40% 할인 이벤트 진행
바른치킨이 푸드테크 기업 ‘쿠캣’의 신상품 사전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인 ‘쿠캣신공'을 통해 ‘바른치킨’의 신메뉴 '옥수수갈비 치킨' 을 40% 초특가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수수갈비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치킨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할인 판매(수량 소진 시 판매 종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옥수수갈비치킨은 큼지막하게 토핑된 옥수수와 함께 달콤한 시즈닝을 치킨에 뿌려 옥수수 특유의 맛과 식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옥수수가 갈비처럼 길게 잘라져 있어 실제 숯불갈비를 들고 뜯어먹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신개념 치킨 메뉴다.
‘발베니 12년 싱글 배럴’, 출시 한 달 만 완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12년 싱글 배럴(The Balvenie 12 Year Old Single Barrel)’이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발베니 12년 싱글 배럴은 최초로 위스키를 숙성하는 오크통을 의미하는 ‘퍼스트 필(First-fill)’ 버번 배럴에서 12년간 숙성한 원액으로 만들어졌다. 발베니의 몰트 마스터 켈시 맥케크니(Kelsey McKechnie)가 엄선한 최상급 버번 배럴에서 병입해, 발베니만의 전통적인 하우스 스타일을 완벽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발베니의 클래식한 꿀과 과일 향, 달콤한 토피와 곡물 향이 돋보이며, 바닐라 풍미와 은은한 스파이스, 섬세한 오크 향이 길게 여운을 남긴다.
하나의 배럴에서 300병 이하로만 생산되는 발베니 12년 싱글 배럴은 높은 희소성과 독창성을 자랑한다. 각 제품에는 원액이 담겨 있던 배럴 번호와 병입된 순서를 알 수 있는 보틀 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각기 다른 배럴에서 병입된 위스키는 미묘한 풍미의 차이를 선사해 발베니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