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리데이티드커뮤니케이션홀딩스(CNSL, Consolidated Communications Holdings, Inc. )는 주주를 위한 합병 승인 통지를 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7월 31일, 원고 토마스 C. 롱맨이 델라웨어주 법원에 콘솔리데이티드커뮤니케이션홀딩스와 이사회를 상대로 한 확인된 집단소송을 제기했다.
이 사건은 롱맨 대 콘솔리데이티드커뮤니케이션홀딩스 사건으로, 원고는 2023년 10월 15일에 체결된 합병계약이 델라웨어 법률에 따라 승인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이사회는 모든 혐의를 부인하며 합병계약의 채택이 델라웨어 법률을 준수했다고 믿고 있다.
그러나 2024년 12월 20일, 이사회는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위해 합병계약의 승인을 재확인하기로 결정했다.
이사회는 델라웨어 일반 기업법 제204조에 따라 합병계약의 승인을 재확인하고, 회사의 합병계약 체결을 승인했다.
이 통지는 주주들에게 제공된 법적 통지로, 합병계약과 관련된 추가 정보 및 주주들의 권리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사회는 2023년 10월 14일에 합병계약의 형태를 승인하고, 2023년 10월 15일에 이를 실행했다.
원고는 합병계약이 델라웨어 법률 제251조에 따라 승인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이사회가 승인한 합병계약의 형태가 최종 조건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사회는 합병계약이 제251조에 따라 승인되었다고 믿지만, 원고의 주장으로 인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기 위해 합병계약의 재승인을 결정했다.
이 통지에 명시된 결함 있는 기업 행위에 대한 주장은 이 통지일로부터 120일 이내에 제기되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