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서스파마(VINC, Vincerx Pharma, Inc. )는 Oqory와의 전략적 합병을 위한 구속력 있는 조건서를 체결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빈서스파마가 Oqory, Inc.와의 전략적 합병을 위한 구속력 있는 조건서에 서명했다.
이번 합병이 완료되면 Oqory는 빈서스파마와 합병되며, Oqory의 주주들은 합병된 회사의 약 95%를 소유하게 되고, 빈서스파마의 주주들은 약 5%를 소유하게 된다.
이번 거래는 빈서스파마의 기존 주주들에게 최소 1,366만 달러의 완전 희석 가치가 보장되며, 합병 완료 조건으로 최소 2천만 달러의 빈서스파마 주식 증권의 동시 제공이 필요하다.
또한, Oqory가 지정한 투자자들은 빈서스파마에 150만 달러의 임시 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중 약 100만 달러는 오늘 발행된 보통주 및 선불 워런트를 통해 자금이 조달되며, 나머지 50만 달러는 2025년 1월 31일 이전에 제공될 예정이다.
합병은 양 당사자의 주주 승인, 규제 승인, 최소 2천만 달러의 자금 조달 완료 등 일반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빈서스파마는 또한 거래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인력 감축을 포함한 추가적인 비용 절감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드 아흐메드 함디 CEO가 CEO직에서 물러나고 의장직을 유지하며, 드 라켈 이즈미가 COO직에서 물러나 대행 CEO로 임명됐다.알렉산더 시렌버거 CFO가 물러나고, 케빈 하스가 대행 CFO로 임명됐다.
이즈미 대행 CEO는 "이번 전략적 거래는 빈서스파마가 환자들이 암 치료를 견디는 것이 아니라 번영할 수 있도록 개선된 안전성을 가진 ADC를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고 말했다.Oqory의 TROP2 ADC는 임상에서 유리한 효능과 안전성을 보여줬다.
약 150명의 환자에서 1차 치료로 83%의 전체 반응률과 100%의 질병 조절률을 기록했다.Oqory의 OQY-3258은 TROP2 ADC로, 현재 3상 연구가 진행 중이다.
빈서스파마는 암 환자의 unmet medical needs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