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3011170705601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맘스터치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주목받은 에드워드 리 셰프와 손잡고 내년 1분기부터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리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활용해 기존 QSR 업계에서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에드워드 리는 이번 협업에 대해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제 레시피를 선보일 기회를 기다려왔다”며, “맘스터치의 독특한 매력을 느꼈고, 이번 메뉴는 미국 레스토랑에서 인기 있는 시그니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했다.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 셰프는 재미교포 2세로, 설거지로 시작한 경력을 한식과 양식을 결합한 창의적 요리로 발전시키며 스타 셰프로 자리 잡았다. 그는 작년 한미 정상회담 국빈 만찬의 셰프로 선정된 데 이어 흑백요리사 준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았다.
맘스터치는 리 셰프의 도전적인 서사가 싸이버거를 통해 K-버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자사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평가했다. 이번 협업은 리 셰프의 창의적 레시피를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에 접목해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가장 핫한 스타 셰프이자, 현재 미국에서만 매장을 운영 중인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 버거를 국내 1400여개 매장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레시피, 모델 계약 등 컬래버 관련 비용 전액은 가맹본부에서 부담하는 등 협업에 따른 실질적인 가맹점 이익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셰프 컬래버를 통해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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