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3(금)

FTAI에이비에이션(FTAIO),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 출범 및 2025년 재무 가이드라인 발표

승인 2024-12-31 06:37:47

FTAI에이비에이션(FTAIO, FTAI Aviation Ltd. )은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가 출범했고 2025년 재무 가이드라인이 발표됐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 뉴욕 - FTAI에이비에이션(증권코드: FTAI)은 제3자 기관 투자자들과 협력하여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를 출범했다.

이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파트너십은 737NG 및 A320ceo 항공기를 인수하는 데 중점을 두며, 이 시장 기회를 통해 연간 30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배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파트너십은 FTAI가 자산 경량 비즈니스 모델을 유지하면서 파트너십이 대규모로 임대 중인 협소 항공기를 적극적으로 인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 출범과 함께 FTAI는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파트너십에 46대의 임대 중인 협소 항공기를 약 5억 4,900만 달러의 순매입가로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파트너십이 소유하는 모든 엔진은 FTAI의 유지보수, 수리 및 교환(MRE) 사업을 통해 독점적으로 엔진 및 모듈 교환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FTAI는 또한 2025 회계연도에 대한 초기 재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으며, 이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및 운영 성과에 대한 경영진의 기대를 반영한다.

FTAI는 2025년 조정 EBITDA가 약 11억 달러에서 11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항공 임대 부문에서 약 5억 달러, 항공우주 제품 부문에서 약 6억 달러에서 6억 5천만 달러로 구성된다.2025년 조정 EBITDA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은 가정을 반영한다.

(i) 2025 회계연도 동안 몬트리올 시설에서 분기당 평균 100개의 모듈 생산, (ii) 항공우주 마진이 2024 회계연도와 유사하거나 더 나은 수준, (iii) 2025 회계연도 동안 25대에서 35대의 V2500 엔진 MRE 거래. FTAI에이비에이션은 CFM56 및 V2500 엔진에 중점을 두고 상업용 제트 엔진을 소유 및 유지 관리하고 있다.

FTAI의 독점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모듈 공장과 엔진 PMA 제조를 위한 합작 투자가 포함되어 있어 항공사, 임대업체 및 유지보수, 수리 및 운영 고객에게 비용 절감 및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FTAI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엔진을 인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트 항공기를 소유 및 임대하고 있다.

FTAI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생성하고 수익 성장 및 자산 가치 상승의 잠재력을 가진 항공 자산 및 항공우주 제품에 투자하고 있다.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연간 30억 달러 이상의 자본이 배치될 것인지, 파트너십이 소유하는 모든 엔진이 FTAI의 MRE 사업을 통해 독점적으로 공급될 것인지, 그리고 FTAI의 2025 회계연도 재무 가이드라인에 대한 진술 및 가정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역사적 성과와 현재의 계획, 추정 및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고려하여 작성되었다.

이러한 전망 정보의 포함은 미래 계획, 추정 또는 기대가 달성될 것이라는 우리의 진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운영, 재무 결과, 재무 상태, 비즈니스, 전망,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진술에서 나타난 실제 결과는 중요하게 다를 수 있으며, 여러 요인이 존재하거나 발생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Alan Andreini, 투자자 관계, FTAI에이비에이션에 문의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