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3(금)
비스트라에너지(VST, Vistra Corp. )는 로브 월터스가 이사로 선임되며 이사회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스트라에너지(증권코드: VST)는 2024년 12월 30일 이사회의 새로운 구성원을 발표했다.

오늘부터 로브 월터스가 독립 이사로 선임되었으며, 지속 가능성 및 리스크 위원회와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 두 개의 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된다.이번 선임으로 비스트라의 이사회는 11명으로 확대된다.

비스트라의 이사회 의장인 스콧 헬름은 "로브 월터스를 비스트라 이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전력 산업에 대한 깊은 경험과 연방 및 주 차원의 광범위한 규제 전문성, 그리고 적극적인 시민 리더십을 가진 로브는 매우 역동적이고 변혁적인 에너지 산업에서 회사를 이끌어가는 데 귀중한 관점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브 월터스는 2023년 기븐 던 & 크러처 LLP에서 선임 파트너로 재직하며 세계적인 집행 위원회에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전력 및 유틸리티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스트라의 전신인 에너지 퓨처 홀딩스 코퍼레이션의 부사장 및 법률 고문으로도 활동했다.

그의 경력 동안 로브는 전기 유틸리티 및 전력 부문에 깊이 관여했고, 엘리트 기업을 구축하고, 고성능 전문가 팀을 모집 및 이끌며, 지역 및 세계적인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개발 및 실행하고, 주요 거래를 협상 및 체결하며, 연방 및 주 규제, 입법 및 정책 이니셔티브를 조율하고, 대규모 경쟁 및 상업 분쟁을 소송 및 해결하며, 이사회에 비즈니스 및 거버넌스 문제, 구조조정 노력, 행동주의 이니셔티브, 정부 조사 및 반독점 및 경쟁 규제 문제에 대해 조언했다.로브는 텍사스 대학교 오스틴 캠퍼스에서 학사 및 법학 학위를 받았다.

비스트라는 고객, 기업 및 지역 사회에 필수 자원을 제공하는 포춘 500대 통합 소매 전기 및 전력 생성 회사로, 텍사스 주 어빙에 본사를 두고 있다.

비스트라는 신뢰성, 경제성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에너지 전환을 선도하고 있으며, 천연가스, 원자력, 석탄, 태양광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설로 구성된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전력 생성 플릿을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비스트라에너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