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러쉬코리아가 행복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열며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러쉬코리아는 ‘해피레터’ 캠페인의 시작에 앞서 ‘당신도 해피피플입니다’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람, 동물, 환경을 주제로 한 행복한 경험담을 에세이나 사진 형태로 제출하는 방식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체적인 접수 방법과 내용은 러쉬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레터’ 캠페인은 기존 뉴스레터의 연장선으로, 구독자들에게 받은 행복 이야기를 가공해 분기별 격주로 발행하는 새로운 형식의 뉴스레터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연은 뉴스레터에 실릴 뿐 아니라, 러쉬코리아가 발간 예정인 행복 에세이 도서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러쉬스러운 세상을 만들고자 고객들의 행복과 관련된 사연을 공모하게 됐다”며 “고객의 행복 사연을 통해 러쉬코리아의 브랜드 이념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전 접수는 현재 진행 중이며, 최종 당선작은 내년 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