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제스프리 제공]
[제스프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제스프리가 2월 28일까지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를 활용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키위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이번 세 번째 시즌에서는 기존 디저트 중심의 메뉴를 넘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테마로 한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다. 특히 'Fresh'라는 부제를 통해 키위가 포함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식문화를 제안한다.

이번 겨울, 제스프리는 모던 한식바 '부토'와 채소 친화적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와 협업해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특별 메뉴 6종을 공개했다.

'부토'에서는 셰프 임희원의 독창적인 해석이 돋보이는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베지테리언 사시미, 방어 크루도, 소갈비 토스트 등을 선보인다. 이 메뉴들은 키위의 신선한 맛과 다양한 식재료가 어우러져 미식의 깊이를 더한다.

'베지 스튜디오'는 채소 중심의 메뉴로 유명한 공간답게 제주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채소밥, 부드러운 반숙란 브륄레,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뱅쇼 등 겨울철 따뜻하고 건강한 메뉴를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 참여를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협업 메뉴를 주문한 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네이버페이 상품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세트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혜택도 마련됐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제주 썬골드키위를 재해석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보여 키위의 신선한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를 통해 제주 썬골드키위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