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아이다코프(IDA, IDACORP INC )는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에 요금 인상 신청을 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5월 31일, 아이다코프의 자회사인 아이오와 전력 회사가 아이오와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에 제한된 범위의 요금 사건과 제안된 요금 일정을 제출했다. 사건 번호는 IPC-E-24-07이다.

아이오와 전력 회사의 제한된 범위의 요금 사건 제출은 2024년 추가 발전소 건설에 대한 수익 요구 사항과 추가적인 지속적인 인건비에 초점을 맞췄다.

2024년 12월 31일, 아이오와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는 제한된 범위의 요금 사건에 대한 명령을 발행했다. 명령의 사본은 아이오와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명령은 아이오와 전력 회사가 연간 아이오와 관할권의 소매 수익을 5,060만 달러, 즉 3.7% 증가시키기 위해 수정된 요금 일정을 시행할 것임을 규정하고 있으며, 이는 2025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이 명령은 아이오와 전력 회사가 향후 언제든지 아이오와에서 또 다른 요금 사건을 제출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

2025년 1월 2일, 아이다코프는 이 보고서에 서명했다. 서명자는 리사 A. 그로우이며, 그녀는 아이다코프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이다. 아이오와 전력 회사의 서명자도 동일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