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A쎄라퓨틱스(LVTX, LAVA Therapeutics NV )는 2025년부터 미국 국내 발행자 지위로 전환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LAVA쎄라퓨틱스가 2025년 1월 1일부터 미국 국내 발행자 양식으로 정기 보고서 및 등록 서류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하기 시작한다.
이는 특정 측면에서 더 상세하고 광범위하며, 외국 개인 발행자에 대한 규정에 따라 더 신속하게 제출해야 하는 양식이다.2025년 1월 1일 이전에는 회사가 외국 개인 발행자로 자격을 갖추고 있었다.
회사는 자사의 제품 후보 및 기타 사항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대중에게 발표한다.
여기에는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하는 서류, 보도 자료, 공개 컨퍼런스 콜, 회사 웹사이트(www.lavatherapeutics.com), 투자자 관계 섹션(ir.lavatherapeutics.com), 그리고 소셜 미디어(LinkedIn, X, YouTube 계정 포함)가 포함된다.
이러한 정보는 대중에게 널리 배포될 수 있도록 하며, 투자자와 기타 이해관계자들은 이러한 위치에서 공개되는 정보를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이 목록은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다.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서명자는 Fred Powell이며, 직책은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