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어웨어(AWRE, AWARE INC /MA/ )는 임시 최고경영자를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어웨어가 2025년 1월 1일부로 다비드 트래버스를 임시 최고경영자(CEO) 및 사장으로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2024년 12월 31일부로 어웨어의 CEO로서의 역할을 사임한 밥 에켈의 사임이 효력을 발생한 이후 이루어졌다. 다비드 트래버스는 새로운 CEO가 선임될 때까지 임시 CEO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어웨어의 이사회 의장인 브렌트 P. 존스톤은 "어웨어에 대한 5년 이상의 헌신적인 서비스와 생체 인증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한 그의 변함없는 헌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트래버스는 2020년 4월 어웨어에 합류하여 기업 회계 담당자로 근무한 후, 2023년 10월부터는 주요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자로 활동했다. 2024년 6월에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되었다.

트래버스는 재무 및 공공 회계 분야에서 폭넓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웨어에 합류하기 전에는 2018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시체인지 인터내셔널의 부사장 및 기업 회계 담당자로 근무했으며, 2015년 10월부터 2018년 10월까지 아르텔 비디오 시스템의 재무 부사장 및 CFO로 활동했다. 트래버스는 매사추세츠 대학교 로웰 캠퍼스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어웨어는 생체 인증을 통해 비즈니스 및 신원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생체 플랫폼 회사로, 30년 이상 신뢰받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다. 어웨어의 제품은 정부 및 상업 기업이 개인을 인식하고 인증하며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어웨어는 나스닥에 상장된 공개 기업으로, 매사추세츠주 벌링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의 일부는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적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와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어웨어는 이러한 진술에 의해 나타나는 결과와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들이 존재함을 경고하고 있다. 특히, 우리가 예상하는 시간 내에 영구적인 CEO를 채용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위험이 있다. 어웨어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문서, 특히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의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을 참조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