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DTI, Drilling Tools International Corp )은 영국 타이탄 툴 서비스를 인수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일,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이하 회사)은 영국의 다운홀 툴 렌탈 회사인 타이탄 툴 서비스 리미티드의 인수 완료를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발행했다.
이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첨부되어 있으며, 본 항목 7.01에 참조로 포함된다.
1934년 증권거래법(Exchange Act)에 따라 제출된 현재 보고서 및 첨부된 부록은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Securities Act)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라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2025년 1월 2일,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NASDAQ: DTI)은 영국의 다운홀 툴 렌탈 회사인 타이탄 툴 서비스 리미티드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이 거래는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2024년 10월 31일에 보고된 바와 같이, 이번 인수는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제품 제공을 강화하고 북해, 유럽 및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타이탄은 2009년에 설립되어 스코틀랜드 애버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석유, 가스 및 지열 산업을 위한 고급 드릴링 장비의 렌탈, 서비스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CEO인 웨인 프레잔은 "타이탄 툴을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 가족으로 공식적으로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전략적 결정은 특히 영국 북해, 유럽 및 아프리카에서 우리의 국제적 입지를 크게 확장한다. 타이탄의 기술 전문성과 확립된 고객 관계는 우리의 기존 운영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글로벌 고객에게 보다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인수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주요 시장에서의 지리적 입지 확대, 다운홀 드릴링 툴의 기술적 역량 강화, 타이탄의 첨단 소재 및 툴 설계 전문성에 대한 접근, 전략적 지역에서의 고객 관계 강화, 드릴-N-림® 및 고정 블레이드® 안정기와 같은 혁신적인 도구의 시장 채택 가속화 등이 있다.
타이탄의 관리 이사인 브루스 제프는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과의 협력은 우리 팀과 고객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열어준다. 기술 발전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공동의 헌신은 웰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탄의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 운영 통합은 즉시 시작될 예정이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고 두 회사 간의 시너지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다.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은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유전 서비스 회사로, 수평 및 방향성 드릴링에 사용되는 다운홀 드릴링 툴을 제조하고 렌탈한다.
198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뿌리를 가진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은 현재 북미 전역에 16개의 서비스 및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EMEA 및 APAC 지역에 11개의 국제 서비스 및 지원 센터를 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 주문 관리 포털 및 지원 시스템(컴파스)을 포함한 정보 기술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으며, 환경, 온실가스 및 기후 변화와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능력에 대한 우려가 있다.
또한,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주식 시장 가격의 변동성, 추가 자본 확보의 가능성, 정치적, 규제적, 경제적 및 사회적 혼란의 잠재성 등 다양한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에 기반하여 있으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현재 드릴링툴스인터내셔널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