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위스(BAND, Bandwidth Inc. )는 데베시 아가르왈을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일, 밴드위스(증권코드: BAND)는 데베시 아가르왈을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
아가르왈은 2025년 1월 1일부터 임명되며, 2024년 7월부터 임시 COO로 재직해왔다.
그는 오라클을 포함한 대규모 조직에서 판매, 시장 진출, 고객 공동 창출 및 손익 관리(P&L) 리더십 경험을 갖춘 검증된 기술 경영자이다.
아가르왈은 2022년 7월 밴드위스에 최고 소프트웨어 전략 책임자로 합류하여 최근 발표된 글로벌 유니버설 플랫폼의 설계 및 개발을 주도했으며, 수상 경력이 있는 밴드위스 마에스트로 플랫폼을 포함한 주요 혁신의 신속한 제공을 이끌었다.그는 25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밴드위스의 CEO인 데이비드 모르켄은 "데베시는 고객을 위한 우리의 사명을 수행하면서 전 세계의 밴드메이트를 지원하는 비전과 열정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 팀, 그리고 우리 모두의 존경을 받았으며, 앞으로 우리가 함께 이룰 성과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데베시는 밴드위스의 전략 실행을 이끌고,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혁신을 주도하고, 운영 우수성을 달성하며, 우리 회사 문화를 높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가르왈은 "밴드위스의 성장과 진화에 있어 중요한 시기에 COO로서 이끌게 되어 영광이다. 밴드위스의 강력한 고객 기반, 시장 리더십 및 제품 혁신은 부러움의 대상이다. 재능 있는 밴드메이트들과 함께 더 많은 성장을 이끌고,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며, 우리의 성공의 다장을 함께 써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밴드위스는 글로벌 클라우드 통신 소프트웨어 회사로, 기업들이 음성 통화, 문자 메시지 및 긴급 서비스 등을 통해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65개국 이상과 전 세계 GDP의 90% 이상을 아우르는 우리의 솔루션과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시스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링센트럴, 줌, 제네시스 및 파이브9과 같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의 모든 리더들에 의해 신뢰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 2000 기업 및 도큐사인, 우버, 요시 헬스와 같은 SaaS 빌더들에게도 신뢰받고 있다.
우리는 클라우드 통신 혁명의 창립자로서, 조합 가능한 API, AI 기능, 소유자 운영 네트워크 및 폭넓은 규제 경험을 독특하게 결합한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서비스(CPaaS)이다.
우리의 수상 경력이 있는 지원 팀은 전 세계의 기업들이 복잡한 통신 문제를 해결하도록 매일 돕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Bandwidth.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