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파트너스홀딩스(SPLP-PA, STEEL PARTNERS HOLDINGS L.P. )는 스틸커넥트와 단기 합병을 승인했고 조건부 가치 권리 계약을 체결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틸파트너스홀딩스가 스틸커넥트와의 단기 합병 거래를 승인했다.
이 합병은 스틸파트너스의 간접적이고 전액 소유 자회사와 스틸커넥트 간의 거래로, 스틸파트너스는 스틸커넥트의 발행된 보통주 90%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
합병의 유효 시점은 2025년 1월 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 거래에 필요한 총 현금 지급액은 약 3,120만 달러로, 스틸파트너스의 기존 신용 계약에서 조달된다.또한, 스틸파트너스는 조건부 가치 권리 계약(CVR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스틸커넥트의 보통주를 보유한 자들은 리스 네트 소송 수익의 일부를 받을 권리를 가진다.
그러나 스틸파트너스의 투자자들은 2023년 5월 1일 기준으로 보유한 보통주에 대해서는 리스 네트 소송 수익을 받을 권리가 없다.
스틸커넥트는 NASDAQ에 보통주 상장 폐지를 통보하고, 2025년 1월 3일 거래 중단을 요청했다.또한, 스틸커넥트는 SEC에 보고 의무를 중단하는 인증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스틸파트너스홀딩스는 이번 합병을 통해 스틸커넥트를 간접적으로 완전 소유하게 되며, 이는 스틸파트너스의 전략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스틸파트너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합병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