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로닉(149980)의 자회사인 아띠베뷰티가 지난 12월 23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홈쎄라’를 전량 판매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총 28만 회의 누적 시청 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선착순 쿠폰 제공, 구매왕 및 소통왕 이벤트, 추가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이러한 전략은 제품의 기술력과 효과를 알리는 동시에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는 성과를 거두는 데 기여했다.
‘홈쎄라’는 특허받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 콜라겐 활성화, 모공 수축 및 주름 완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HIFU 기술은 이미 의료기기 분야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이를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로 구현하여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아띠베뷰티는 '홈쎄라' 출시 이후 국내외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0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되며 누적 판매량 20,000대를 돌파했으며, 약 400억 원 규모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다.
아띠베뷰티 이우재 대표는 “HIFU 기술을 바탕으로 한 ‘홈쎄라’는 안정성과 효과 면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