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드(VVI, VIAD CORP )는 재스퍼 스카이 트램을 인수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일, 비아드가 캐나다 상징적인 재스퍼 국립공원에 위치한 재스퍼 스카이 트램의 인수를 완료했다. 이 관광지는 재스퍼에서 가장 잘 알려진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 방문객이 많은 캐나다 록키 산맥 마을에 위치한다.
비아드의 COO인 스튜어트 백은 "오늘 우리는 재스퍼 스카이 트램을 비아드에 따뜻하게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GM인 토드 노블과 그의 강력한 지역 팀이 이 상징적인 관광지에 대한 장기 투자를 약속하며, 관광의 중요한 기둥으로서의 지속적인 유산을 보장하고, 손님과 직원 모두에게 뛰어난 환대 경험을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접근 가능한 산 경험은 모든 연령과 능력의 방문객에게 휘슬러 산을 따라 2,263미터(8,081피트)까지 올라가며 360도 국립공원 전망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는 해설 보도, 하이킹 코스에 대한 쉬운 접근, 가벼운 요리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비아드는 캐나다 록키 산맥 전역에서 뛰어난 손님 경험을 제공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재스퍼 스카이 트램 팀과 함께 이 중요한 재스퍼 랜드마크의 리프레시 및 리뉴얼에 대한 계획을 마무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수 가격은 2,370만 캐나다 달러(약 1,700만 미국 달러)로, 파크 캐나다와의 갱신 가능한 장기 임대 계약이 포함되어 있으며, 남은 기간은 거의 30년이다. 재스퍼 스카이 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jasperskytr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