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텍인터내셔널(MNTX, Manitex International, Inc. )은 타다노가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일, 일리노이주 브리지뷰 – 매니텍인터내셔널(나스닥: MNTX)('매니텍' 또는 '회사')는 인프라 및 건설 시장을 위한 트럭 크레인, 특수 산업 장비 및 건설 장비 임대 솔루션의 선도적인 국제 제공업체로서, 타다노에 의한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이전에 발표된 계약 조건에 따라, 매니텍 주주들은 보유한 보통주 1주당 5.80달러의 현금을 받게 된다.
인수 이후 매니텍은 타다노의 완전 자회사로 전환되었으며, 매니텍의 주식은 더 이상 공개 거래되지 않는다.
매니텍인터내셔널은 모바일 트럭 크레인, 산업 리프팅 솔루션, 고소 작업 플랫폼, 건설 장비 및 임대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일반 건설, 크레인 회사 및 중공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회사는 북미와 유럽에서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하며, 전 세계 독립 대리점을 통해 유통한다.우리의 브랜드에는 매니텍, PM, 오일 & 스틸, 발라, 그리고 라번 렌탈이 포함된다.
타다노는 1955년 일본 최초의 유압 트럭 크레인을 개발한 이후, 글로벌로 성장하며 창조, 기여 및 협력의 기업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그룹은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서 안전, 품질 및 효율성을 기반으로 한 준수(C+SQE)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IR 연락처: 폴 바르톨라이 또는 노엘 라이언, MNTX@val-adv.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