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루(VERU, VERU INC. )는 FC2가 여성 콘돔 사업을 매각한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1일, 베루(베루 주식회사, NASDAQ: VERU)는 FC2 여성 콘돔(내부 콘돔) 사업을 Riva Ridge Capital Management LP가 관리하는 고객 및 기타 공동 투자자에게 1,800만 달러에 매각했다.이 거래는 매매 계약서에 명시된 조정 사항에 따라 조정될 예정이다.
베루의 회장 겸 CEO인 미첼 스티너 박사는 "FC2 사업의 수익화는 베루가 순수한 생명공학 회사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며, 추가적인 비희석 자원을 유망한 후기 단계 임상 약물 파이프라인의 실행 및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베루는 현재 WEGOVY®를 복용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근육을 보존하고 지방 손실을 증대시키기 위한 enobosarm의 2b 단계 QUALITY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며, 이 연구의 주요 결과는 2025년 1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FC2 사업의 매각으로 인해 베루의 직원 수는 210명에서 22명으로 약 90% 감소할 예정이다.
SWK Funding LLC에 지급해야 하는 변경 통제 프리미엄을 차감한 후, 회사가 예상하는 수익은 약 1,250만 달러로, 매매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후속 조정 조항에 따라 조정될 예정이다.SWK에 대한 변경 통제 프리미엄 지급 후, 로열티 계약은 그 조건에 따라 종료된다.
로열티 계약과 관련된 부채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990만 달러에 달했으며, 이로 인해 부채는 소멸된다.
베루의 재무 자문은 레이몬드 제임스가 맡았고, 법률 자문은 Reinhart Boerner Van Deuren s.c.가 담당했다.
베루는 현재 2b 단계 QUALITY 임상 시험을 통해 sarcopenic obesity 또는 과체중 노인 환자들을 대상으로 enobosarm의 안전성과 효능을 평가하고 있으며, 이 연구의 주요 결과는 2025년 1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베루는 또한 3상 ENABLAR-2 임상 시험을 통해 enobosarm과 abemaciclib을 AR+, ER+, HER2- 전이성 유방암 치료에 사용할 계획이다.
베루는 심혈관 대사 질환, 종양학 및 ARDS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에 집중하는 후기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이다.
Riva Ridge Capital Management LP는 2003년에 설립된 중소기업의 사업 전환 및 운영 개선에 중점을 둔 사모 투자 파트너십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