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6(월)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EAST, Eastside Distilling, Inc. )은 조셉과 합의 및 면책 계약을 체결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1일,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조셉 건너 & 코, LLC와 합의 및 면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건너에게 10만 달러를 지급하고 25만 주의 시리즈 G 전환 우선주를 발행했다.

이는 건너가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과의 계약에서 특정 권리를 포기하고 면책을 제공하기 위한 대가로 이루어진 것이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2024년 12월 31일 이전에 10만 달러를 지급하고, 건너의 지정 계좌로 송금하며, 건너에게 25만 주의 시리즈 G 전환 우선주를 발행하기로 했다.

만약 지급이 지연될 경우, 건너는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에 대해 기본 계약 위반 통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해결해야 한다.

또한, 건너는 계약의 종료에 따라 모든 권리를 포기하며,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건너의 재판매를 위한 등록 권리를 부여했다.이 계약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모든 분쟁은 뉴욕주 법원에서 해결된다.

이 계약의 체결로 인해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건너와의 이전 계약에서 발생한 모든 분쟁을 해결하고, 향후의 법적 비용과 불확실성을 피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은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0만 달러의 현금과 25만 주의 시리즈 G 전환 우선주를 발행했으며, 이는 회사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