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커뮤니티(FCCO, FIRST COMMUNITY CORP /SC/ )는 도널리를 경영진으로 임명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3일(사우스캐롤라이나주 렉싱턴) – 퍼스트커뮤니티가 오늘 사라 도널리를 부사장 겸 최고 운영 및 리스크 책임자로 임명했다.도널리는 2016년부터 이 역할을 맡아온 타냐 벗츠의 후임으로 임명됐다.도널리는 1997년에 퍼스트커뮤니티에 합류했으며, 최근에는 회계 담당자로 근무했다.
최고 운영 및 리스크 책임자로서 도널리는 전자 뱅킹, 예금 운영, 대출 운영, IT, 정보 보안, 공급업체 관리, 감사, 준수, 금융 범죄(자금 세탁 방지), 사기, 시설 및 물리적 보안 등을 책임지게 된다.
35년 이상의 은행 경험을 보유한 도널리는 그 중 27년을 퍼스트커뮤니티 뱅크에서 근무하며 이러한 중요한 분야를 이끌 준비가 되어 있다.
그녀의 기관 지식은 그녀의 재임 기간 동안 이러한 책임 분야에서의 경험을 포함하여 새로운 역할에 대한 강력한 지식 기반을 제공한다.
뉴저지주 무어스타운 출신인 도널리는 위튼버그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경영학 및 심리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했다.
또한, 도널리는 공인회계사(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퍼스트커뮤니티 뱅크 리더십 연구소 졸업생이다.
도널리는 미드랜드 독서 컨소시엄, 솔 스텝핑, 팔메토 플레이스 등 지역 단체의 자원봉사자 또는 재정 후원자로 활동해왔다.
퍼스트커뮤니티 뱅크의 사장 겸 CEO인 테드 니센은 "사라는 1997년 우리 은행에 합류한 이후로 팀의 중요한 일원이었다. 그녀가 경영진 팀의 일원으로서 계속 기여할 것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그녀는 은행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지금 이끌게 될 분야에 관여해왔다. 회사에 대한 그녀의 열정과 헌신, 그리고 27년의 기관 지식은 그녀가 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잘 준비되었음을 보여준다.
퍼스트커뮤니티 뱅크는 예금 및 대출 상품과 서비스, 주택 담보 대출 및 재정 계획/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상업 은행이다. 퍼스트커뮤니티는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미드랜드, 아이켄, 업스테이트 및 피드몬트 지역과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firstcommunitysc.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