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큐겐(OCGN, Ocugen, Inc. )은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1일 오큐겐은 나스닥 주식시장으로부터 통지서를 수령했다.
이 통지서는 최근 30일 연속으로 오큐겐의 보통주 종가가 나스닥 자본시장 상장 요건인 주당 최소 1.00달러를 하회했음을 알리는 내용이다.
이 통지서는 상장 결격 통지이며, 현재 오큐겐의 보통주 상장이나 거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오큐겐은 180일, 즉 2025년 6월 30일까지 주당 최소 1.00달러의 종가를 10일 연속으로 유지해야 한다.
또한,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오큐겐의 공개 주식 시장 가치가 최소 100만 달러 이상이고, 나스닥 자본시장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할 경우, 두 번째 180일 기간을 통해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오큐겐은 보통주의 종가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계획을 고려할 예정이다.
그러나 180일 준수 기간 동안 또는 이후에 규정을 준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이 보고서는 역사적 정보 외에도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제27A조 및 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오큐겐이 나스닥의 최소 입찰가 요건을 준수할 의도나 능력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다.이러한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계획하다' 등의 단어로 식별될 수 있다.
오큐겐의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은 오큐겐의 정기적인 SEC 제출 문서에서 더 자세히 논의된다.이 보고서에서 언급된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오큐겐은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발전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