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해태제과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해의 힘찬 출발을 응원한다고 6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2025년 모두의 소망 메시지를 담아 대박 홈런을 날리길 바라며 대용량 사이즈 홈런볼 25만개를 마련했다.
이번 신년 에디션에는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건강·머니·취뽀·내인생'을 키워드로 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담았다. 홈런볼 마스코트인 '로(Ro)'가 신입사원 정장과 선글라스를 쓰고 돈을 움켜쥐는 모습으로 등장해 힘찬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꽃길을 걷자는 의미에서 꽃, 취업 성공을 기원하는 사원증 등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했다.
또, 제품 전면의 QR코드를 통해 새해 소원도 빌고, 행운도 점쳐보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소원을 댓글로 공유하는 ‘소원공모’와 이벤트 페이지의 2025의 1-25배수의 접속자가 당첨되는 ‘럭키당첨’ 이벤트다. 당첨자에게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와 홈런볼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1등 야구과자 홈런볼이 수능에 이어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신년 에디션”이라며, “홈런볼 먹고 홈런을 날리듯, 새해에는 모든 소망을 다 이루는 대박 홈런을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