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유닉스가 감각적인 도넛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손잡고 디오 드라이어 올드페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닉스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디오 드라이어 출시 1주년을 맞아 많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유닉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올드페리도넛의 트렌디한 감각을 결합한 재미있는 협업을 기획했다.
유닉스는 46년간 헤어드라이어 시장을 선도하며, ‘바람’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제품 혁신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작년에 출시한 디오 드라이어는 초저소음, 무진동, 가벼운 무게, 그리고 태풍급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며 기능과 디자인 모두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는 디오 드라이어의 독창적인 원형 Hole 구조가 도넛을 연상케 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진행되었다. 도넛을 단순한 간식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확장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디오 드라이어 올드페리 에디션은 ‘매일 만나는 달콤한 바람’이라는 컨셉을 담아 디자인되었다. 도넛 모양의 원형 홀 구조는 공기 흡입 효율을 높이고, 마그네틱 처리로 탈부착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올드페리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올드페리도넛의 캐릭터 올리가 유닉스 디오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재미있는 3D 홍보 영상이 공개된다.
디오 드라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닉스 디오 드라이어 올드페리 에디션은 2025년 1월 6일 오전 11시부터 1월 12일까지 무신사에서 선런칭 판매를 진행한다. 선런칭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은 특별한 혜택가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출시일은 1월 13일로, 유닉스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유닉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오 드라이어의 우수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도넛을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이 담긴 한정판 에디션은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매 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