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샘표 제공]
[샘표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샘표가 새해를 맞아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응원에 나선다.

샘표는 오는 12일까지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새해 첫 요리' 댓글 이벤트에서는 새해 첫 요리는 무엇이었는지, 혹은 어떤 요리를 하고 싶은지 메뉴와 이유를 댓글로 '#새해요리하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댓글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15명을 추첨해 '새미네부엌 겉절이양념',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연두링(멸치디포리)', 차오차이 요리소스 등 샘표 요리소스 꾸러미를 선물한다.

더불어 '나의 요리 원동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건강을 생각해서', '소중한 사람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좋아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려고' 등 자신만의 요리 원동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새미네부엌 진미채양념',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조선고추장', '토장'을 증정하며, 베스트 댓글을 남긴 5명에게는 새미네부엌 앞치마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직접 요리하면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조리법을 선택할 수 있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많은 사람이 요리의 가치를 충분히 알지 못하거나 ‘요리는 어렵다’는 막연한 생각에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며 “올 한 해는 나를 돌보는 ‘힐링 효과’는 물론,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새미와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