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프론티어그룹홀딩스(ULCC, Frontier Group Holdings, Inc. )는 2024년 4분기 실적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론티어그룹홀딩스는 2024년 4분기에 대한 이전 가이던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는 2024년 10월 29일에 발표된 실적 발표와 2024년 12월 3일에 보완된 내용에 따른 것이다.

프론티어의 수익 및 비용 이니셔티브는 운영 성과와 고객 경험이 개선됨에 따라 모멘텀을 얻고 있으며, 이는 2024년 4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2025년 여름에 두 자릿수 조정(비-GAAP) 세전 마진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회사의 목표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그 결과, 2024년 4분기 조정(비-GAAP) 세전 마진은 약 4%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 가이던스 범위의 중간값인 손익 분기점에서 2%에서 3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한 수치이다.

2024년 4분기 가용 좌석 마일당 수익(RASM)은 2023년 4분기보다 약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더 뉴 프론티어'의 지속적인 발전, 네트워크 최적화 및 용량 성장 조절, 수익 관리에 의해 주로 이끌어질 것이다.

RASM의 상승은 네트워크 단순화로 인한 운영 성과 개선을 반영하며, 이는 프론티어의 12월 완료율이 주요 미국 항공사 중 두 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에서도 확인된다.

2024년 4분기 조정(비-GAAP) 운영 비용은 연료를 제외하고 7억 2500만 달러에서 7억 35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에 발표된 7억 2500만 달러에서 7억 4500만 달러의 가이던스 범위보다 낮은 수치이다.

이는 조정(비-GAAP) 가용 좌석 마일당 비용(CASM)에서 1% 감소를 지원하는 수치이다.2024년 4분기 용량은 2023년 4분기 대비 약 2.1%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균 비행 거리(스테이지 길이)는 2024년 4분기와 2024년 전체 연도에 대해 각각 약 875마일과 895마일로 예상된다.평균 연료 비용은 갤런당 2.45달러에서 2.48달러로 예상된다.

2024년 4분기에 대한 주요 가이던스 범위와 지표는 2024년 12월 3일에 제공된 내용과 동일하다.

2024년 말 총 유동성은 약 9억 3000만 달러로 예상되며, 여기에는 회사의 회전 신용 시설에서의 2억 500만 달러의 가용성이 포함된다.

회사는 2025년 2월 7일 시장 개장 전에 연말 재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같은 날 오전 11시에 애널리스트와의 라이브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컨퍼런스 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이 현재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파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조항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 거래법에 따라 어떤 제출에도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

주의 사항으로, 이 발표의 특정 진술은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제27A 및 증권 거래법 제21E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와 신념에 기반하고 있으며, 특정 현재 및 미래 사건과 예상되는 재무 및 운영 성과에 대한 것이다.

'예상하다', '할 것이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지시하다', '남아 있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가이던스', '전망', '목표', '타겟'과 유사한 표현은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미래 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불확실성이나 추세를 식별하거나 현재 알려진 추세나 불확실성의 미래 영향을 논의하는 진술을 포함한다.

이 현재 보고서의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보고서 날짜에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변경된 상황 등으로 인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실제 결과는 회사의 운영 및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여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주 및 전 세계의 불리한 경제 및 정치적 조건, 인플레이션 환경 및 잠재적 경기 침체, 항공 여행에 대한 소비자 수요 및 비용 입력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항공 산업의 치열한 경쟁, 가격 할인 및 용량 변화에 대한 산업의 민감성, 회사의 비행 운영 중단, 자격 있는 인력 유치 및 유지의 어려움, 높은 연료 가격 및 항공기 연료 공급의 중대한 중단 등이 포함된다.

또한, 회사는 기술 및 자동화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이나 시스템의 중대한 실패 또는 중단, 또는 효과적인 통합 및 구현 실패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들 업체의 성과 실패나 서비스 제공 중단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나 평판에 대한 부정적인 홍보 및 피해, 사고나 재해와 관련된 여행 수요 감소 및 잠재적 불법 책임, 테러 공격, 국제적 적대 행위 또는 기타 보안 사건, 데이터 보안 의무 증가 또는 데이터 유출, 항공사 산업의 동맹 및 공동 사업 변경, 항공기 주문의 경제적 감소, 단일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 노조 분쟁, 직원 파업 또는 지연, 주요 공항에서의 서비스 중단, 계절성 및 항공사 산업과 관련된 기타 요인, 무형 자산 또는 장기 자산의 가치를 완전히 실현하지 못하는 경우, 정부 규제 준수 비용, 환경 규제 및 기후 변화와 관련된 비용 및 위험, 새로운 항공기를 계획대로 수용하거나 통합하지 못하는 경우, 고정 의무로 인한 재무 레버리지의 상당한 영향, 단기적으로 추가 재무 유동성을 추구할 가능성, 유동성 부족이 회사의 재무 상태 및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등이 포함된다.

회사는 SEC에 제출된 보고서 및 기타 문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 명시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이러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

비-GAAP 재무 지표는 회사의 운영 및 비용 성과의 유용한 추가 지표로 간주되기 때문에 포함된다.이러한 비-GAAP 재무 지표는 분석 도구로서의 한계가 있다.

이러한 한계로 인해 회사의 운영 성과 또는 비현실적 이익 및 손실, 특별 항목 또는 기타 항목을 제외한 CASM의 결정은 GAAP에 따라 계산된 성과 지표의 대체 수단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비-GAAP 재무 지표는 유사한 제목의 비-GAAP 재무 지표를 사용하는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기준으로 제시될 수 있다.

회사는 이러한 특별 항목의 성격이나 금액을 현재로서는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미래 예측 비-GAAP 수치를 GAAP와 조정할 수 없다.제공된 가이던스는 회사의 현재 추정치를 기반으로 하며,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다.

이 가이던스는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는 적용 가능한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래 예측 진술이나 추정치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서명: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적절히 서명하여 아래에 서명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았음을 확인한다.

날짜: 2025년 1월 6일, 서명자: 하워드 M. 다이아몬드, 법률 및 기업 업무 부사장.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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