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디케이드(NEXT, NextDecade Corp. )는 1억 7천 5백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대출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넥스트디케이드가 2025년 1월 6일, 자회사인 리오 그란데 LNG 슈퍼 홀딩스가 제너럴 애틀랜틱 크레딧의 아틀란틱 파크 펀드와 1억 7천 5백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 대출의 수익금은 2024년 12월 31일에 지급되었으며, 수수료 및 관련 거래 비용을 제외한 순수익은 기존의 5천만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과 1천 2백 5십만 달러의 이자 상환 대출을 상환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리오 그란데 LNG 시설의 4호 및 5호 확장 기차 개발 비용을 포함한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도 사용된다.
이 선순위 대출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6년 후 만기가 도래하며, 대출금은 연 12.0%의 이자율로, 이자는 분기마다 지급된다. 계약 체결 후 2년 동안은 이자를 현물로 지급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최대 50%까지 현물로 지급할 수 있다.
계약 체결일에 넥스트디케이드는 제너럴 애틀랜틱 크레딧에 약 716만 개의 워런트를 발행했다. 이 워런트는 제너럴 애틀랜틱 크레딧의 선택에 따라 넥스트디케이드의 보통주 1주를 행사할 수 있으며, 계약 체결일로부터 5년 동안 행사 가능하다. 워런트의 50%는 주당 7.15달러에 행사 가능하며, 이는 계약 체결일 이전 30일 동안의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을 반영한 것이다. 나머지 50%는 주당 9.30달러에 행사 가능하다.
넥스트디케이드의 재무 자문은 산탄데르가 맡았으며, 법률 자문은 라탐 & 와킨스 LLP가 담당했다. 제너럴 애틀랜틱 크레딧의 법률 자문은 아킨 검프 스트라우스 하우어 & 펠드 LLP와 베이커 보츠 LLP가 맡았다.
넥스트디케이드의 보통주는 나스닥 증권거래소에 'NEXT'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다. 넥스트디케이드는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청정 에너지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LNG 및 탄소 포집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넥스트디케이드는 리오 그란데 LNG 및 NEXT 탄소 솔루션을 통해 남부 텍사스에 27 MTPA LNG 수출 시설을 개발하고 있으며, 북미에서 가장 큰 탄소 포집 및 저장 프로젝트 중 하나를 추진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국 연방 증권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넥스트디케이드의 사업과 관련된 여러 위험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넥스트디케이드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넥스트디케이드의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