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코프로덕트컴퍼니(SON, SONOCO PRODUCTS CO )는 2025년 고위 경영진 변화가 발표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노코프로덕트컴퍼니(이하 소노코)는 2025년 1월 3일부로 고위 경영진의 변화를 발표했다.
36년 경력의 재무 리더인 제리 치덤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되었으며, 이전 CFO인 로버트 딜라드는 회사를 떠났다.
제리 치덤은 2022년 12월부터 소노코의 산업용 종이 포장 부문 글로벌 재무 부사장으로 재직해왔으며, 1988년 소노코에 입사한 이후 여러 재무 및 회계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왔다.
그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EMBA를 취득했다.
소노코는 내부 및 외부 후보자를 대상으로 영구 CFO를 선임하기 위한 검색을 진행 중이다.
소노코의 하워드 코커 CEO는 "제리는 소노코 내에서 신뢰받고 존경받는 리더로, 이 역할에 강력한 재무 및 운영 전문성을 가져온다. 그는 업무의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고 글로벌 재무 조직의 안정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리 치덤은 임시 CFO로 재직하는 동안 연봉이 50만 달러로 인상되며, 연간 목표 인센티브 보상도 기본급의 50%로 증가할 예정이다.
제리 치덤과 소노코의 이사, 임원 간에는 가족 관계가 없으며, 그가 임시 CFO로 임명된 것과 관련된 사람과의 약정이나 이해관계도 없다.소노코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2025년 2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2023년 소노코의 순매출은 약 68억 달러에 달하며, 약 22,000명의 직원이 300개 이상의 운영 시설에서 근무하고 있다.
소노코는 지속 가능한 포장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 구조를 단순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여정을 지속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