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티지(MTH, Meritage Homes CORP )는 기샤 윌리엄스를 이사로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메리티지 홈즈(증권코드: MTH)는 2025년 1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기샤 윌리엄스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회사의 이사회 다양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이사회 갱신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사회 규모를 12명으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사회는 향후 정기 이사회 회의에서 윌리엄스를 여러 이사회 위원회에 임명할 것을 고려할 예정이다.
윌리엄스는 에너지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PG&E 코퍼레이션의 사장 겸 CEO로 재직했다. 그녀는 재생 가능 에너지 통합, 전력망 현대화 및 스마트 그리드 기술을 주도했으며, 포춘 200대 기업의 첫 번째 라틴계 CEO로 인정받았다. 현재 그녀는 에너지 기술 회사인 지멘스 에너지 AG의 감독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르테라 서비스와 오스모스 유틸리티 서비스의 이사회 의장직도 맡고 있다.
메리티지의 스티븐 J. 힐튼 회장은 "기샤 윌리엄스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지난 몇 년간 이사회의 다양성을 심화하는 데 집중해왔다"고 말했다. 윌리엄스는 "메리티지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에너지 및 인프라 분야에서의 통찰력과 배경을 활용하여 이사회에 신선한 관점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리티지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상장 주택 건설업체로, 2023년 기준으로 190,000채 이상의 주택을 공급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주택 건설 분야에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