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디버시파이드홀딩스(CODI-PC, Compass Diversified Holdings )는 이사회가 변경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컴퍼스디버시파이드홀딩스(NYSE: CODI)는 현재 이사인 고든 M. 번스가 2025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겠다고 이사회에 통보했다.
번스는 2025년 1월 3일부로 회사의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이하 '지명 위원회') 의장직에서 물러났다. 그는 2008년 5월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2025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이사로서, 지명 위원회 및 보상 위원회의 위원으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엘리야스 사보 CEO는 "지난 15년 동안 고든은 자본 조달 및 배분 노력에 있어 이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했다. 지명 위원회의 의장으로서 그는 이사회를 이끌어갈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영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리 조직을 대표하여 고든의 헌신적인 서비스와 많은 기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5년 1월 3일부로 현재 이사인 낸시 B. 마혼이 번스의 후임으로 지명 위원회 의장으로 임명되었다. 마혼은 2023년 5월부터 회사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현재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이다. 그녀는 뉴욕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주 및 연방 관할권에서 변호사로 활동할 수 있다.
이사회 의장인 래리 엔터라인은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이사회를 강화하고 다양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해왔다. 변호사 자격을 가진 낸시는 기업 시민권, 사회적 이니셔티브 및 지속 가능성 관행에 대한 10년 이상의 경험을 지명 위원회 의장으로서의 새로운 역할에 가져온다. 이사회 구성원 및 위원장들과 함께 우리는 강력한 거버넌스와 감독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컴퍼스디버시파이드홀딩스는 2006년 IPO 이후로 방어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해왔다. 이 회사는 각 자회사의 지배적 소유권을 유지하여 장기적인 현금 흐름 생성 및 가치 창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CODI는 자회사의 장기 성장을 위해 생성된 현금 흐름을 활용하고 있으며, 투명성, 정렬 및 책임의 문화를 통해 강력한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CODI의 미래 성과에 대한 기대와 관련된 것으로, "믿는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계속한다" 등의 표현으로 식별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결과 및 조건을 예측하는 데 내재된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CODI가 현재 알지 못하는 요소들이 포함될 수 있다.
CODI의 SEC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이전에 공개된 요소들 외에도 경제, 금융 시장 및 정치 환경의 변화, 테러리즘, 자연 재해, 사회적, 시민적 및 정치적 불안 또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운영 중단 위험 등이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들이다. CODI 및 여기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는 CODI의 연례 보고서(Form 10-K), 분기 보고서(Form 10-Q) 및 현재 보고서(Form 8-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