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아메텍(AME, AMETEK INC/ )은 상업어음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아메텍은 상업어음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아메텍은 1933년 증권법 제4(a)(2)조에 따른 등록 면제 조건 하에 단기 무담보 상업어음 노트를 발행할 수 있다.프로그램 하에 발행되는 노트의 총액은 23억 달러를 초과할 수 없다.노트의 만기는 발행일로부터 최대 364일이다.노트는 아메텍의 모든 무담보 및 비하위 채무와 동등한 순위로 설정된다.현재 프로그램 하에 발행된 노트는 없다.

아메텍은 이 프로그램이 인수합병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추가적인 자금 조달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메텍은 회전 신용 시설이 프로그램 하에 발행된 노트의 상환을 위한 유동성 백스톱 역할을 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회전 신용 시설과 프로그램 하에 아메텍의 총 채무는 언제든지 23억 달러를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하나 이상의 상업어음 딜러가 각각 프로그램 하에 딜러로 활동할 예정이다.

노트는 증권법 또는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미국 내에서 등록 요건의 적용 가능한 면제 조건을 준수하는 경우에만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있다.

이 현재 보고서의 정보는 노트를 판매하겠다는 제안이나 노트를 구매하겠다는 제안의 요청이 아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에 서명할 권한이 있는 서명자에 의해 적절히 서명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