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진 수분크림 50ml 2개에 10ml 추가 구성… 총 110ml로 특대용량 기획세트 마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장수진 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소이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관리가 가능한 멀티 보습 크림이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인 티트리 세라마이드로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속보습은 물론, 최대 100시간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수분젤 제형으로 번들거리는 T존, 건조한 U존 등 고민 부위의 유수분 밸런스 개선 효과까지 탁월해 수부지 피부도 사계절 사용 가능하다. 비건인증 및 엄격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수진 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는 본품 50ml 2개에 10ml까지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온종일 가습기를 틀고 미스트를 뿌려도 겨울철 피부 갈증은 좀체 해결하기 어렵다”며 “특히 속건조가 심해지는 겨울철, 장수진 수분크림은 속보습과 수분지속, 진정효과를 동시에 전해 남다른 촉촉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