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로직(QUIK, QUICKLOGIC Corp )은 SensiML이 전략적 프로세스를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퀵로직이 2025년 1월 7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퀵로직의 이사회는 자회사인 SensiML의 매각 가능성을 포함한 여러 옵션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현재 잠재적인 전략적 파트너와 SensiML 또는 그 자산의 매각에 대한 초기 논의가 진행 중이다.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을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려는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SensiML의 미래 성장 기회가 명확히 정의되고 있다.
그러나 퀵로직의 eFPGA 하드 IP 및 내구성이 뛰어난 FPGA 사업의 성공으로 인해 회사는 핵심 비즈니스 모델의 기초를 활용하고 성장시키는 데 모든 자원을 집중할 예정이다.이 결정은 최근의 여러 사건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여기에는 전략적 고객과의 eFPGA 하드 IP 디자인 수주, 대규모 정부 내구성 FPGA 및 eFPGA 하드 IP 계약의 확장, eFPGA 하드 IP 제품의 성능 개선, eFPGA 시장 경쟁자 환경의 변화, 그리고 이전 eFPGA 시장 경쟁자의 고객으로부터의 관심 증가가 포함된다.
퀵로직의 CEO인 브라이언 페이스는 "우리가 SensiML을 인수했을 때, 그 독특한 AI/ML 소프트웨어와 우리의 센서 처리 기회 간의 명확한 시너지 기회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의 eFPGA 하드 IP 및 내구성이 뛰어난 FPGA 제품의 성공과 수익성 덕분에 우리는 핵심 비즈니스 모델의 성장과 이를 활용하는 스토어프론트 기회에 모든 자원을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추가 정보는 SEC에 제출된 회사의 8-K 양식 및 2024년 3월 27일에 제출된 10-K 양식, 그리고 이전에 제출된 10-Q 양식의 분기 재무제표를 참조하길 권장한다.
퀵로직은 eFPGA 하드 IP, 이산 FPGA 및 엔드포인트 AI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팹리스 반도체 회사이다.
퀵로직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최첨단 기술과 오픈 소스 도구를 결합하여 산업, 항공우주, 소비자 및 컴퓨팅 시장을 위한 고도로 맞춤화된 저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퀵로직 및 로고는 퀵로직의 등록 상표이며, 기타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으로 간주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