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아메리카스(LAC, LITHIUM AMERICAS CORP. )는 새로운 CFO를 임명했고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리튬아메리카스가 브랜드인 루크 콜튼을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및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콜튼은 2025년 1월 29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며, 이와 함께 회사의 주요 회계 책임자 역할도 맡게 된다.
콜튼의 임명과 동시에, 2024년 11월 25일부터 회사의 임시 CFO 역할을 수행해온 아프릴 하시모토는 2025년 1월 28일부로 임시 CFO 및 주요 회계 책임자 직에서 물러나고, 회사의 재무 및 행정 부사장 역할로 복귀한다.
콜튼은 50세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숙련된 광업 경영자로, 최근에는 미노바 인터내셔널의 CFO로 재직하며 재무, 재무 관리 및 세무를 담당했다.
그는 또한 터쿼이즈 힐 리소스에서 CFO로 5년 이상 근무했으며, 몽골의 오유톨고이 구리 광산 개발을 감독한 경험이 있다.콜튼은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회계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콜튼은 연간 기본 급여로 40만 달러를 받으며, 75%의 목표 비율로 단기 인센티브 보너스와 장기 인센티브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만약 회사가 콜튼의 고용을 정당한 이유 없이 종료할 경우, 그는 12개월의 기본 급여와 이전 연도에 받은 단기 인센티브 보너스와 함께, 퇴직 기간 동안의 주식 보상 가속화 및 복리후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용 계약 기간 중에 '지배권 변경'이 발생할 경우, 12개월 이내에 고용이 종료되면 24개월의 퇴직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콜튼과 회사의 임원 및 이사 간에는 가족 관계가 없으며, 콜튼이 이해관계가 있는 거래는 없다.이 고용 계약의 요약은 계약서의 전체 내용에 의해 완전하게 설명된다.
리튬아메리카스는 이번 인사를 통해 재무 부문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회사는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콜튼의 경영 경험이 회사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