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매그놀리아오일&가스(MGY, Magnolia Oil & Gas Corp )는 R. 루이스 롭을 이사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7일, 매그놀리아오일&가스의 이사회는 R. 루이스 롭을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롭은 즉시 이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감사위원회에도 참여한다.

이사회 의장인 댄 스미스는 "루이스의 재무, 자본 시장 및 투자 관리에 대한 강력한 배경과 석유 및 가스 운영 및 엔지니어링 경험은 매그놀리아의 이사회에 귀중한 기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롭은 2001년 10월부터 2024년 6월까지 바로우 한리 글로벌 인베스터스에서 수석 관리 이사 및 수석 주식 파트너로 활동했으며, 그곳에서 전략, 신규 사업 개발,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에 관여한 주식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일했다.

그는 또한 하워드, 웨일, 라부이즈, 프리드리히스 및 프로스트 증권에서 탐사 및 생산 기업을 다루는 연구 분석가로 근무했다.

롭은 1981년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셸 석유 회사에서 프로세스 팀 리더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

롭은 2024년부터 가솔로지 LLC의 자문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여러 비영리 단체의 이사로도 활동했다.

매그놀리아오일&가스는 텍사스 남부에서 주로 운영되는 상장된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회사로,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적당한 연간 생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높은 세전 마진과 일관된 자유 현금 흐름을 생성하여 주주에게 강력한 현금 수익을 제공하고자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