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엑스웰(XWEL, XWELL, Inc. )은 새로운 고위 경영진을 임명하고 변화를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7일, 뉴욕 -- 엑스웰, Inc. (Nasdaq: XWEL) ("엑스웰" 또는 "회사"), 이동 중인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솔루션의 권위자로서, 회사의 전략적 성장 및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고위 경영진 임명을 발표했다.

이안 브라운은 2025년 1월 6일자로 회사의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합류하며, 수잔 스크라비스의 후임으로 임명됐다.스크라비스의 분리는 2025년 1월 8일자로 효력이 발생한다.

브라운은 깊은 재무 전문성과 운영 우수성, 비즈니스 운영 및 인수합병에 대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엑스웰은 브라운의 고용과 관련하여 NASDAQ 상장 규칙 5635(c)(4)에 따라, 브라운에게 37,000주까지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주식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 주식 옵션의 행사 가격은 부여일인 2025년 1월 6일의 공정 시장 가치와 동일하며, 주식 옵션은 부여일 이후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분기마다 25%씩 분기별로 분할하여 행사할 수 있다.

또한, 회사는 피터 베르뮬렌을 새로운 인사부장으로, 마이크 헤로니메를 새로운 마케팅 이사로 임명했다.두 사람은 회사의 수익성 향상을 위한 전략에 맞춰 부분적으로 엑스웰에 합류한다.

엑스웰의 CEO인 에즈라 어니스트는 "이 새로운 고위 경영진 임명을 통해 엑스웰의 성장 단계에 박차를 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들 뛰어난 리더들은 엑스웰의 브랜드 통합, 회사 문화 향상 및 재무 및 운영 성과 개선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엑스웰의 성장 여정에서 새로운 동료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어니스트는 또한 "수잔이 엑스웰의 CFO로서 중요한 전략적 변혁 기간 동안 기여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녀의 미래에 계속해서 성공이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안 브라운은 운영 재무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스템 변환, 재무 운영 및 백오피스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최근 아코디언의 전략 FP&A 그룹의 전무 이사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FTI 컨설팅의 기술 변환 그룹에서 근무했다.

그는 또한 차터 커뮤니케이션즈의 비즈니스 계획 및 고객 운영의 수석 이사와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즈의 운영 재무 이사로 근무한 바 있다.

피터 베르뮬렌은 25년 이상의 글로벌 인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텔레사인, 아마존, 존슨앤드존슨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마이크 헤로니메는 25년 이상의 전략적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지티브 브랜드의 창의적 솔루션의 사장 및 전무 이사로 재직하며 대기업 및 비영리 단체, 스타트업의 수익 성장에 기여했다.

엑스웰, Inc.는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웰니스 지주회사로, XpresSpa®, Treat™, Naples Wax Center®, XpresCheck® 및 HyperPointe™를 포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